그때에 이리가 어린 양과 함께살며 표범이 어린 염소와 함께 누우며 송아지와 어린 사자와 살진 짐승이 함께 있어 어린아이에게 끌리며

암소와 곰이 함께 먹으며 그것들의 새끼가 함께 엎드리며 사자가 소처럼 풀을 먹을 것이며

젖 먹는 아이가 독사의 구멍에서 장난하며 젖 뗀 어린아이가 독사의 굴에 손을 넣을 것이라

내 거룩한 산 모든 곳에서 해 됨도 없고 상함도 없을 것이니 이는 물이 바다를 덮음같이 여호와를 아는 지식이 세상에 충만할 것임이니라

 

-이사야 11장 6절~9절, 개역개정 성경(예전성경은 개역한글 입니다.)

 

 

광야와 메마른 땅이 기뻐하며 사막이 백합화같이 피어 즐거워하며

무성하게 피어 기쁜 노래로 즐거워하며 레바논의 영광과 갈멜과 사론의 아름다움을 얻을 것이라 그것들이 여호와의 영광 곧 우리 하나님의 아름다움을 보리로다

너희는 약한 손을 강하게 하며 떨리는 무릎을 굳게 하며

겁내는 자들에게 이르기를 굳세어라, 두려워하지 말라, 보라 너희 하나님이 오사 보복하시며 갚아주실 것이라 하나님이 오사 너희를 구하시리라 하라

그때에 맹인의 눈이 밝을 것이며 못 듣는 사람의 귀가 열릴 것이며

그때에 저는 자는 사슴같이 뛸 것이며 말 못하는 자의 혀는 노래하리니 이는 광야에서 물이 솟겠고 사막에서 시내가 흐를 것임이라

뜨거운 사막이 변하여 못이 될것이며 메마른 땅이 변하여 원천이 될 것이며 승냥이의 눕던 곳에 풀과 갈대와 부들이 날 것이며

거기에 대로가 있어 그 길을 거룩한 길이라 일컫는 바 되리니 깨끗하지 못한 자는 지나가지 못하겠고 오직 구속함을 입은 자들을 위하여 있게 될 것이라 우매한 행인은 그 길로 다니지 못할 것이며

거기에는 사자가 없고 사나운 짐승이 그리로 올라가지 아니하므로 그것을 만나지 못하겠고 오직 구속함을 받은 자만 그리로 행할 것이며

여호와의 속량함을 받은 자들이 돌아오되 노래하며 시온에 이르러 그들의 머리 위에 영영한 희락을 띠고 기쁨과 즐거움을 얻으리니 슬픔과 탄식이 사라지리로다

 

-이사야 35장말씀, 개역개정 성경

 

 

보라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창조하나니 이전 것은 기억되거나 마음에 생각나지 아니할 것이라

너희는 내가 창조하는 것으로 말미암아 영원히 기뻐하며 즐거워할지니라 보라 내가 예루살렘을 즐거운 성으로 창조하며 그 백성을 기쁨으로 삼고

내가 예루살렘을 즐거워하며 나의 백성을 기뻐하리니 우는 소리와 부르짖는 소리가 그 가운데에서 다시는 들리지 아니할 것이며

거기는 날 수가 많지 못하여 죽는어린이와 수한이 차지못한 노인이 다시는 없을 것이라 곧 백 세에 죽는자를 젊은이라 하겠고 백 세가 못되어 죽는 자는 저주받은 자이리라

그들이 가옥을 건축하고 그 안에 살겠고 포도나무를 심고 열매를 먹을 것이며

그들이 건축한 데에 타인이 살지 아니할 것이며 그들이 심은 것을 타인이 먹지 아니하리니 이는 내 백성의 수한이 나무의 수한과 같겠고 내가 택한 자가 그 손으로 일한 것을 길이 누릴 것이며

그들의 수고가 헛되지 않겠고 그들이 생산한 것이 재난을 당하지 아니하리니 그들은 여호와의 복된 자의 자손이요 그들의 후손도 그들과 같을 것임이라

그들이 부르기 전에 내가 응답하겠고 그들이 말을 마치기 전에 내가 들을 것이며

이리와 어린 양이 함께 먹을 것이며 사자가 소처럼 짚을 먹을 것이며 뱀은 흙을 양식으로 삼을 것이니 나의 성산에서는 해함도 없겠고 상함도 없으리라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니라

 

-이사야 65장 17절~25절, 개역개정 성경

 

 

아담과 하와는 죄를 지음으로 하나님이 주신 축복을 잃었었습니다. 현재 우리가 살고있는 이 땅에서 사람들은 선악과를 먹으며 살지요. 어느정도 믿는 자중에 선악과와 생명과를 같이 먹는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이 땅에서 하나님의 뜻과 길 안에서 살기를 원하십니다. 그 삶은 복되고 평안합니다. 우리가 죽어서 가게될 천국도 우리가 아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하여 예비하여 주신 곳입니다. 그곳의 과실은 얼마나 맛있을까요? 하나님이 처음 인간에게 주셨던 모든 복된 것들이 그곳에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손으로 하나님의 축복으로 만들어 두신 그곳, 얼마나 좋을까요? 천국의 꿈을 가지고 살아갑시다.

 

주의 : 천국가고 싶다고 자살하면 지옥갑니다. 생명의 주인이신 하나님께 도전하는 일이기 때문이라네요. ^^

posted by 좋은아저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