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일들이 사는 대륙(섬) 입니다.

보아하니 펠로우십과 관련하여 임무가 있는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마을을 돌면서 NPC들과 대화를 해봤는데...

도중 게임시작부에 나오는 죽은 날개없는가고일 이나모에 대한 대화가 시작되네요. 이나모가 죽었다는 사실을 알리자 가고일의 수장격인 어떤 가고일이 슬퍼하며 애도할 시간을 달라고 합니다. 펠로우십은 가고일 세계에도 침투해 있고 펠로우십을 경계하고

적대하는 가고일들이 있었습니다. 애도할 시간을 달라고 하니 나중에 다시 와봐야죠.

위의 스샷은 울티마 온라인에 나오는 우드앤플라스터(나무와 종이?)집과 모양이 같아서 찍어봤습니다. 울티마 온라인의 원형격인

모습이 이때부터 있었군요.

울티마 온라인에 나오는 더미와 똑같은 더미입니다.(샌드백)

 

한 1~2시간 정도 플레이 한거 같네요. 도중 작은섬같은 곳의 동굴에서 매직아이템과 유리검을 얻기도 했습니다.

울티마도 대화와 문제해결이 핵심 인거 같네요. 특히 7편은 더한거 같기도 하구요. ;(펠로우십과 이면의 음모 추적)

일단은 서브 퀘스트 해결등으로 만족을 해야할 거 같네요. 다음번에는 블랙락지팡이?를 가지러 가야겠습니다.

posted by 좋은아저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