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 파일을 날려먹고 안하고 있다가 이번주에 다시 새롭게 시작하였습니다.

그렇다고 많이 하지는 않을거 같아요.(그런데 어제 그제 연속으로 장시간 플레이를 했습니다.)

제가 즐겨먹는 양고기 입니다. 이곳은 단골이구요,

스파크에게는 일찌감치 번개채찍을 들려줬지요. 근데 번개채찍이 아주 쌔진 않은거 같아요.

스파크는 어리지만.. 강합니다.

자나(Janna?) 영입, 얘는 번개지팡이(?) 가 딱이에요.

자나에게 줄 번개지팡이가 필요하다 싶었는데 던전에서 우연히 번개지팡이가 하나 나와주었습니다.

이 사진은 왜 찍은거지.. ; 그런데 광원이라고 써있는 모든 아템들은 다 횃불처럼 불을 켤수가 있더군요.

어마어마하게 광원아이템들을 줏었습니다. 미녹탄광에서 뱀독도 짭잘하게 수거(?)... ㅎㅎ

마법으로 잠긴문을 열고 마법사에게 왔습니다. 듀프레는 전에 할때 어떤 섬에서 본거 같은데, 아직

샤미노의 위치를 못찾았네요. 샤미노도 어떤 섬에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라고 말하지만 나중에 메뉴얼

참조하려구요. ㅎㅎ)

산적들 본거지에서 마법활 획득!

서신영인가 행님아~~ 하던 연애인 닮은 줄리아.. ;

 

이번에는 어느정도 플레이 했는데도 진행이 안되면 스토리진행 메뉴얼을 참조하려구요, ㅎㅎ

posted by 좋은아저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