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을 건너서 길을 따라 왔더니 새로운 마을이 보입니다.

 

왼쪽으로 돌아서 입구로 걸어갑니다.

 

두명이라 방심했는데 두명치고는 너무 강하네요.

 

드디어 마을의 풍경이 펼쳐 집니다.

 

지도를 그려보니 이런식의 구조인데.. 문중 하나를 열어야만 안으로 들어갈 수 있네요.

 

해서 문을 열었는디..

 

역시나 강한 애들이 나옵니다. 이럴때 로드를 해서 다시 들어가면 약한 애들이 나오는 경향이 있지요.

 

구멍이 있고 안에서 뭐라 소리를 외치는거 같기도 한데.. 들어갈 방법을 모르겠어요. ;

 

뭐라고 말을 쳐봐도 반응이 없습니다.

 

홀리시티. 수도승들의 마을인가 봐요. 그런데 여기서도 무기점은 없었습니다.

 

일부러 다 지나가서 지도를 그려놓은 모양.. 검은 부분은 물로 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수영실력이 늘어나면 와서 헤엄좀 쳐야 겠는데요?

 

뭔가 저희를 해하려 하는 놈들인지.. 특정 자리에 가면 길을 가로막고 공격을 해댑니다.

 

3명인데 엄청 강해서 간신히 이겼습니다.

 

성직자의 마법에는 치료와, 상반되는 공격마법이 있습니다. 치료마법과 마나를 공유하지요.

쉽게말해 우리편 쏘면 힐 적에게 쏘면 공격.. 뭐 이런 비슷한 느낌인데..

최대파워로 공격하니 무려 29의 데미지를 입히네요.

 

초반에 못잡으면 골치 썩는 애들입니다. 뭐 게임을 진행해오다 보니 거의 모든 몹들이 단체

꼬장 마법을 쓰는거 같네요. 잠에서 부터.. 공포.. 독.. 눈멀기 등등..

 

때려쳐! 라고 소리지를 정도로 모든 전투가 진땀을 뺍니다.

그리고 파티원이 사망해서 전투포기를 누르고 로드를 하게 되지요. ;

 

감별 스킬이 점차 높아지면서 왠만한 아이템은 다 감정이 되네요.(쉽게 말해 아템옵션확인)

 

열심히 전투로 전전긍긍하며 마을의 지도를 그립니다.

 

어스 골렘...? 딱히 기억은 없었던 적이네요.

 

홀리시티를 나왔습니다. 이제 다시 숲길이 이어지네요. 여기저기 이동하며 지도를 그려 봅니다.

 

여행은 계속 됩니다.

posted by 좋은아저씨
: